본문 바로가기

*FireFox 테마

파이어폭스 테마 추천 -Cylence 시리즈

제이손님이 추천해주신 Cylence 테마입니다. 파이어폭스는 다양한 테마가 많지만, 개인적으로 심플하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으며,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이 Cylence 테마도 그런 깔끔하고 보기 좋은 테마입니다.

지난번에 Gem Fox라는 테마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 테마 또한 깔끔하고 심플해서 정말 좋아하는데, Cylence 테마가 이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Cylence Diamond Variation라는 테마를 설치하여 써보고 있는데, 바탕색이  안정적이고 부담없이 무난합니다.

파이어폭스의 몇몇 테마들은 메뉴의 크기와 탭의 크기를 크게 만들어 저같이 메뉴의 줄 단위가 많은 사람들은 화면이 좁아 보여서 불편했는데 Cylence 테마는 그런 점에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울러 Gem 시리즈와 같이 여러가지 다양한 시리즈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붉은색의 Ruby Variation,
검은색의 Obsidian Variation,
초록색의 Emerald Variation 등 기본적인 메인 색만 다른 것과 검은 바탕의 Black Edition 종류도 있습니다. 3가지 색상Gem 보다 선택의 폭이 커서 더욱 좋은 테마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테마를 좋아하는 파이어폭스 유저들에게 추천합니다.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