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애플 사파리 3.0.1 버전 릴리즈

애플이 공개한 윈도우 버전 사파리 웹 브라우저가 3.0.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애플 컴퓨터 코리아에서도 이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안 취약성에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덧/ 사파리가 지난 WWDC07에서 공개되고 48시간 동안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덧/실행되지 않는 문제는 여전히 개선되지 않아서 사파리 새 버전에서 한글이 나오지 않는 문제가 개선되었는지는 확인이 불가능하네요. 애플은 좀 더 분발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