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 타

파이어폭스3 다운로드 데이 - 이제는 행동할 시간이다!(Download Day)

파이어폭스 유저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날이 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Spreadfirefox에서 파이어폭스3의 정식 공개에 맞추어, 파이어폭스3를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소프트웨어로 기네스북에 올리기 위해 전세계의 모든 파이어폭스 유저들의 서약과 함께 다운로드 데이(Download Day!)라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우리가 행동으로 보여줄 때다!

본격적인 웹 브라우저 전쟁주인공 격인 파이어폭스3로서는 최다 다운로드 기네스 기록만큼 좋은 출발도 없을 것입니다. 현재 파이어폭스3의 정식 공개일은 비밀로 유지되고 있고, 유저들이 다운르도 데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해당 날에 다운로드 하겠다는 서약을 하게 되면 정식 공개일 확정과 동시에 메일을 통해서 확정된 일정을 알려줍니다.

파이어폭스는 모든 유저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웹 브라우저이고 최다 다운로드라는 영광스럽고 자랑스러운 기록 또한 우리 유저들이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전 세계 곳곳에서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한날 한뜻으로 모인다면 최다 다운로드 기네스라는 축복 속에서 파이어폭스3를 탄생시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글을 쓰고있는 시점에서 45,892명의 파이어폭스 유저들이 이벤트에 동참한 상태입니다.
우리나라의 파이어폭스 유저분들도 이런 중요한 시점을 맞이하여 적극적으로 행동해주셔서 진짜 IT강국의 국민이라는 것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Pledge Now!(맹세하다!)를 선택하여 국가와 이메일만 입력해 주시면 쉽게 참여가 되고, 때가 되면 자동으로 입력해주신 메일로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전 세계의 모든 유저들이 더 나은 웹에 대한 열정과 희망으로 파이어폭스3를 축복 속에서 탄생시킴으로서, 파이어폭스3가 탄생한 2008년이 인터넷 역사에서 기념비적인 해로 기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어폭스 인사이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다운로드 데이가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많은 파이어폭스 유저분들도 관심과 열정 속에서 이 이벤트를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Viva La Firefox3!